최근 AI 지원 글쓰기에 대한 경험과 학습 장애가 있는 학생들을 위한 잠재적 이점을 공유했습니다.
학습 장애로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던 고등학교 3학년 아들은 AI 기반 텍스트 생성기인 ChatGPT를 사용하여 과제에 제출하기로 한 에세이를 작성했습니다. 처음에 아들이 AI를 사용하여 에세이를 작성하는 것에 대해 갈등을 겪었지만 결국 아들이 에세이를 제출하도록 하기로 결정했고 아들은 80점을 받았습니다. 학습 장애가 있는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학생 5명 중 1명은 학습 장애가 있으며 읽기, 쓰기 및 수학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학생들에게 에세이 작성은 벅찬 작업이 될 수 있으며 ChatGPT와 같은 AI 기반 작성 도구는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hatGPT 경험은 인생을 바꿔 놓았습니다.
그는 종종 글쓰기에 좌절했고 종종 글쓰기 과제를 피했습니다. 그러나 ChatGPT를 사용하면 완료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에세이를 몇 분 만에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과제 요구 사항에 맞게 ChatGPT에서 생성된 텍스트를 편집하고 수정하는 데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작문 능력에 더 많은 자신감을 주었고 그가 더 나은 성적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AI는 학생들에게 개인화된 피드백과 개선을 위한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I 기반 쓰기 도구는 학생의 쓰기 스타일을 분석하고 문법, 구문 및 단어 선택에 대한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피드백은 이러한 영역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학습 장애가 있는 학생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교육자는 AI 기반 쓰기 도구를 부정 행위의 한 형태로 볼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AI가 텍스트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생성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해당 텍스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은 학생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녀의 아들은 ChatGPT에서 생성된 텍스트를 시작점으로 사용한 다음 과제의 요구 사항에 맞게 편집 및 수정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야기는 특히 학습 장애가 있는 학생들을 위한 교육에서 AI의 역할에 대한 귀중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AI 기술이 계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이점과 잠재적인 단점에 대해 정직하고 열린 토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궁극적으로 ChatGPT와 같은 AI 기반 쓰기 도구는 학생들이 학업에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맞춤형 지원과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교육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