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론, AI, 능동적 치안의 공통점은?

반응형

Marvel Studios의 Iron Man 영화에서 산업가이자 천재 엔지니어인 Tony Stark는 악과 싸우는 슈퍼히어로로 변신합니다.

능동적인 경찰 활동의 궁극적인 전시에서 그는 Stark가 그의 삶의 거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특히 그가 범죄와 싸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고도로 발전된 인공 지능인 Jarvis(그냥 매우 지능적인 시스템)의 도움을 받습니다. Jarvis는 슈퍼 히어로 영화의 AI 일뿐입니다. 하지만 드론과 같은 스마트 기계를 사용하여 범죄와 싸우고 실생활에서 지역 사회를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요? 또는 격리 구역을 순찰하는 경찰을 지원하는 데 사용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오늘은 그렇게 미래 지향적이지 않습니다. 능동적인 경찰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이러한 종류의 기술이 가까운 지역 사회나 국가에 곧 제공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에 최소 167개의 미국 소방 및 경찰 기관이 적극적인 치안 전략의 일환으로 드론을 구입했습니다. 이는 2015년 무인 항공기를 확보한 기관 수의 두 배 이상입니다.

2021년까지 미국의 무인 항공기(UAV)의 수는 거의 35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찰청은 현재 수색 및 구조, 교통 충돌 재건, 총격 사건 조사, 범죄 현장 분석, 감시 및 군중 모니터링을 위해 UAV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범죄와 싸우기 위해 법 집행 기관은 모바일 장치의 지리적 위치 및 통신 데이터, 문자 메시지, 소셜 미디어 데이터, 금융 거래, 다크 웹 활동, 드론 등의 이미지 및 비디오 데이터를 관리해야 합니다. 이 다양한 범위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캡처, 구성 및 분석하기 위해 현대화 기술의 과제와 이점을 검토합니다. 지금 보고서 받기 드론이 포착한 시각 데이터 분석 경찰 조직의 드론 사용 증가는 AI와 기계 학습의 실용적인 적용을 나타냅니다. 드론은 시각적 감시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물체 감지 기술의 발전으로 이미지 및 비디오 스트림 분석을 위한 드론 사용이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객체 감지 및 분류는 비디오 분석의 기본 작업이며 AI 및 기계 학습 연구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YOLO(You Only Look Once), CNN(Convolutional Neural Networks)과 같은 딥 러닝 방법을 비롯한 다양한 알고리즘이 이러한 시스템의 핵심이자 보다 복잡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기반이 됩니다.

역사적으로 물체 감지 및 비디오 분석 접근 방식은 수동적이고 시간 소모적이어서 광범위한 사람의 개입이 필요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가가 이미지 품질을 제한하고 객체 감지 알고리즘을 교육하기 전에 다양한 전처리 단계를 수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알고리즘의 한계와 컴퓨팅 용량으로 인해 높은 오류율과 때로는 의심스러운 결과가 발생했습니다. 초당 10 프레임이 빠른 것으로 간주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인간 수준 이상의 정확도로 초당 100 프레임 이상으로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규모와 품질에 맞게 이미지를 분석하는 우리의 능력은 그 어느 때보다 크며 기술은 이제 막 성장하고 확장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비전으로 가능한 것을 고려하십시오. 컴퓨터 비전은 얼굴 인식과 물체 감지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비전은 개인의 감정과 의도를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감시 카메라가 "위협"으로 간주되는 사람들의 법 집행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개인의 영상을 캡처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 사람이 연방 건물을 향해 걸어가는 경우 컴퓨터 비전 도구는 그 사람의 걸음걸이를 분석하고 한쪽으로 크게 기울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이 폭탄이나 기타 위험한 물건을 소지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기술과 보조를 맞추다 사전 예방적 치안 활동을 통해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드론과 AI를 사용하는 일부 제한 사항으로 인해 진행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여기에는 법률, 정책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 포함됩니다. 미국의 지역 및 주 기관은 법 집행, 형사 사법 및 기타 정부 기관이 드론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엄격한 규정을 부과하는 규칙을 통과시켰습니다. 인디애나주 법은 경찰서가 수색 및 구조 노력, 충돌 현장 기록 및 비상 상황 지원을 위해 드론을 사용할 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드론을 사용하려면 영장이 필요합니다. 즉, 테러 공격이나 범죄가 진행되지 않는 한 경찰은 대규모 모임 근처에서 비행기를 날릴 수 없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유럽 및 기타 국제기관이 AI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기 때문에 많은 국가에서 법과 질서 및 공중 감시를 위해 드론을 조달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개발을 위한 적절한 국제 윤리 및 규제 프레임워크를 수립하는 역할을 합니다. 여기에는 예를 들어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과 데이터의 윤리적 사용을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가 포함됩니다.